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꿈] 불이 번지는 꿈
    꿈꾼다 2023. 7. 6. 10:23
    728x90
    300x250

    불이 번지는 꿈

     

     

    가족과 여행을 하는 중이었다. 비행기인지 열차인지 우리는 무엇인가를 타고 있다가 내렸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북적였다. 나는 여러 사람들 사이에서 마스크를 끼려고 했고 마스크에 붙어 있는 벌레를 별거 아니라는 듯 툭 털어내고는 우리의 목적지로 향했다. 우리의 목적지는 빙판이었는데 그 위에서 음식을 해먹을 생각이었다. 자리를 잡고 앉아서 불을 붙이려고 불씨를 만들었는데 그 불씨가 여기저기 옮겨 붙었다. 그러다가 바짓단에 불이 붙었고 우리는 그것을 활용해서 프라이팬에 불을 붙였다. 그러자 불이 화르륵하고 타올랐다. 

     


     

    불이 번지는 꿈에는 이런 내용이 있었다.

     

    300x250

    1.

    나의 실수나 착각으로 어떤 일이 겉잡을 수 없이 커지는 꿈.

     

    2.

    하는 일에 있어서 시작은 작을지라도 크게 잘 되는 꿈.

     

    3.

    나의 직업이나 하는 일에 있어서 일이 확장되고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는 꿈.

     

     


     

    728x90

    불은 잘 사용하면 우리에게 많은 도움을 주지만 잘못 사용하거나 실수가 나게 되면 모든 것을 집어삼킬 만큼 현실에서 불이 난다면 정말 끔찍한 일이 되기도 하다. 하지만 꿈에서 불이 나온다면 대부분 좋은 뜻으로 풀이되었다. 특히 불이 많이 날수록 좋으며 그것을 끄게 된다면 들어왔던 재물이나 좋은 복이 달아나는 것으로 본다. 불이 번지는 꿈은 이중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었는데 내가 실수한 일이 불길처럼 퍼져나가 그 실수를 만회할 시간이 줄어들게 되기도 하고 내가 무엇인가를 시작하거나 사업을 하고 있다면 작게 시작해도 노력하다 보면 곧 불길처럼 화르륵 좋은 일이 번지는 것으로 보았다. 이때는 정말 내가 온라인상으로 하는 업무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알고 찾아와 주었고 내가 특별히 홍보를 한 것은 아니었지만 열심히 하다 보니 플랫폼 자체에서 대신 나를 알려줬던 것 같다. 그로 인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었고 뿌듯한 마음을 가졌던 때였다. 

     

     

     

    728x90
    반응형

    '꿈꾼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 하얀색 꽃을 보는 꿈  (0) 2023.07.07
    [꿈] 사람 때리는 꿈  (0) 2023.07.06
    [꿈] 남의 밥 뺏어먹는 꿈  (0) 2023.07.06
    [꿈] 건물에서 탈출하는 꿈  (0) 2023.07.05
    [꿈] 수첩 사는 꿈  (0) 2023.07.0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