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꿈] 변기가 막힌 꿈
    꿈꾼다 2023. 6. 17. 08:11
    728x90
    300x250

    변기가 막힌 꿈

     

     

    파티가 열리고 있는 곳에 참석했다. 넓은 공간에 끝없이 음식이 나오고 있었고 단상 같은 무대가 있었다. 지인으로 보이는 사람이 그 단상에 올라가 마이크를 잡고 노래를 불렀고 많은 청중들은 그것을 바라보고 있었다. 그런데 실제로 그 지인은 노래를 잘 못 불렀고 나와 그곳에 모인 사람들은 그 사실을 알고 있었다. 나는 노래 부를 모습에 신이 나서 그날을 기록하기 위해 카메라로 영상과 사진을 찍었다. 그러다 화장실이 가고 싶어 져서 나왔는데 화장실에 줄이 너무 길었다. 그래서 다른 쪽에 있는 화장실로 갔는데 사람은 많이 없었지만 이유가 있었다. 변기들이 막혀있던 것이었다. 변기 뚜껑이 닫혀 있는 칸으로 들어가 뚜껑을 열었는데 변기 잔뜩 있었고 놀라서 물을 내렸는데 물이 내려가질 않았다. 다른 칸으로 가도 똑같은 상황이었다. 결국 화장실을 가지 못했다. 

     

    728x90
     

    [꿈] 산더미 같은 똥을 보는 꿈

    산더미 같은 똥을 보는 꿈 학교에서 수업을 듣고 있었다. 나는 그곳의 정식 학생은 아니고 청강을 하고 있었는데 구석자리에 앉아 있다가 다른 자리가 나면 앉으려고 주시하고 있는 중이었다.

    bloblala.tistory.com

     

     

     

     

    변기가 막힌 꿈에는 이런 해몽이 있었다. 

     

     

    1. 금전운이 하락하여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되는 꿈.

     

     

     

     

    2. 어떤 문제가 있어 노력한다고 해도 해결이 쉽지 않은 꿈.

     

     

     

     

    3. 집안에 안좋은 일이 발생하게 되는 꿈.

     

     

     

     

     

    300x250

    변기가 막혀있는 꿈은 아무리 그것의 원인이 변이었다고 해도 좋지 않게 해석되었다. 막힌 변기를 뚫는다면 그래도 해결하고 풀려나가는 방향으로 풀이되지만 그렇지 못했다면 한동안 노력해도 어떤 해결의 실마리도 보지 못하게 되었다. 역시 꿈은 그때의 기분에 많이 좌지우지되는 것 같다. 꿈속에서 화장실을 찾지 못해 당황했던 그 마음 말이다. 게다가 남의 변이었으니 남의 것을 내가 처리해야 하는 상황인 것이다. 실제로 일주일 뒤에 집안에 안 좋은 일이 발생되기는 했다. 내가 제일 먼저 병원을 찾았고 약을 처방받았는데 사실 병원도 다른 병원으로 갔어야 했다. 나는 방광 쪽에 문제가 생긴 줄 알았지만 코로나의 문제였기 때문이었다. 가족들도 모두 코로나에 걸리고 그걸로 일주일 이상은 모두 고생을 했었다. 정말 예지몽과 같은 꿈이었다. 

     

    728x90

     

     

    728x90
    반응형

    '꿈꾼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 푸른 잔디 보는 꿈  (0) 2023.06.17
    [꿈] 꿀벌 잡는 꿈  (0) 2023.06.17
    [꿈] 돈가스/돈까스 먹는 꿈  (0) 2023.06.16
    [꿈] 김치 만드는/담그는 꿈  (0) 2023.06.16
    [꿈] 옷 훔치는 꿈  (0) 2023.06.16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