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꿈] 뱀이 알 낳는 꿈
    꿈꾼다 2023. 3. 6. 13:06
    728x90
    300x250

    뱀이 알 낳는 꿈

     

    300x250

     

    자신들이 연구한 것들을 발표하는 자리에 있다. 어느 단체에서는 이상한 옷을 입고 그 옷에 대해 브리핑을 하고 있다. 옷은 담요처럼 크고 화려한 색상이 조합되어 있었고 그게 너무 조화롭지 않아서 조금 우스꽝스러운듯한 느낌이었다. 나는 내 차례가 오기를 기다리며 패션과 파충류의 공생을 함께 풀어내는 생각을 정리하고 있다. 여태껏 사람들이 생각하지 못한 발상의 전환을 이야기해 줄 생각에 기대감이 커진다. 나는 내 발표를 심도 있게 뒷받침해 줄 나의 파충류들을 확인하러 갔다. 그물에 갇혀있던 뱀을 수영장에 풀어놓고 관찰하는데 뱀이 알을 낳고 있었다. 주르륵주르륵 노란 알들을 물에 뿜어내었다. 나는 뱀을 맡고 있던 사육사에게 뱀이 알을 낳고 있는 사실을 알렸고 그들은 뜰채 같은 것을 가져와 알을 거둬들였다. 그것을 본 뱀은 자신의 알을 훔친다고 생각하여 절벽 같은 곳으로 올랐고 그곳에 알을 필사적으로 낳는다. 다행히 그쪽에도 그물이 쳐져 있어 알이 손상되지는 않을 것 같았다. 뱀은 다시 수중카메라맨 쪽을 향해 도망을 쳤고 우리는 그 뒤를 계속 쫓았다. 알들은 물을 빨아들이는 두꺼비 같은 모양의 장치로 들어가는 중이었다. 두꺼비 입으로 들어간 알들은 다시 우리 손으로 들어올 것이므로 안심이었다.

     

     

     


     

    뱀이 알을 낳는 꿈에는 이런 내용이 있었다. 

     

     

     

    1.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서 크게 성공하는 꿈. 

     

     

    2.

    큰 돈과 재물이 생기게 되는 꿈.

     

     

    3.

    학업이나 일에 있어서 좋은 기회가 찾아오기에 적극적으로 활동해야 하는 꿈.

     

     

    4.

    혼담이 깨지거나 애정운이 하락하는 꿈.

     

     

     


     

     

    해몽이 모두 좋은 것들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다. 사람일은 정말 어떻게 돌아가게 될지 예측이 불가능하기 때문일 것이다. 그럼에도 정말 나쁜 의미일 경우에는 조심하고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좋은 쪽으로 생각해 보는 것도 조금 더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하고 있는 일이 없다면 성취되어지는 일도 없는 것 같다. 그렇기에 지금 당장 하는 일이 없다고 해도 생각해 둔 일이 있다면 좋은 기회가 올 때까지 믿음을 가지고 꾸준하게 진행하면 좋은 일도 생길 것이라고 생각한다.

     

     

     

    728x90
    반응형

    '꿈꾼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 초콜릿 받는 꿈  (0) 2023.03.08
    [꿈] 향수 뿌리는 꿈  (0) 2023.03.07
    [꿈] 오징어 사는 꿈  (0) 2023.03.05
    [꿈] 기차표/티켓 보는 꿈  (0) 2023.03.03
    [꿈] 상어에게 습격/공격 당하는 꿈  (0) 2023.03.0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