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꿈] 쓰레기 버리는 꿈 쓰레기 꿈해몽
    꿈꾼다 2023. 5. 22. 16:46
    728x90
    300x250

    쓰레기 버리는 꿈 쓰레기 꿈해몽

     

     

    학교를 가려고 집을 나서는 길이었다. 학교는 멀지 않았고 어차피 바로 들어갈거라 옷을 두껍지 않게 입었다. 하지만 중간에 코로나 검사를 해야해서 혹시 줄을 서게 되면 약간 추울것 같아 걱정이 되었다. 그런 걱정을 하며 골목을 지나는데 어떤 집 앞에 쓰레기 차가 보였다. 그 차의 주인인 것 같은 아저씨가 보였는데 나는 가방에서 쓰레기를 꺼내서 그 차에 버리려고 했고 약간 눈치가 보여 몇개는 버리고 몇개는 가방에 그대로 두었다. 그곳을 지나쳐 학교로 갔고 학교로 들어가기 위해 코로나 검사를 한다. 걱정대로 줄이 길었고 나는 그 검사를 하고 싶지 않았다. 하지만 학교에 들어가려면 어쩔수 없이 검사를 진행해야 했다. 검사는 생각보다 안아팠고 검사후 사람들과 함께 학교로 들어갔다. 

     

     


     

     

    쓰레기 버리는 꿈에는 이런 뜻이 담겨 있었다. 

     

     

    300x250

     

    1.

    금전운이 하락하여 재물이 나가게 되는 꿈.

     

    2.

    현재 가지고 있는 걱정이나 불안이 해소되는 꿈.

     

     

     


     

    728x90

    쓰레기 버리는 꿈은 해석이 그렇게 많지 않으면서도 그 해석마저 좋게도 안좋게도 풀이되어서 명쾌한 느낌을 받지 못했다. 큰 쓰레기를 버렸다면 가지고 있던 근심과 걱정을 버리는 것으로 좋게 해석되기도 했고 쓰레기의 양이 많으면 많을 수록 자신 앞에 변화가 크게 느껴질 정도라고 하는 정도였다. 나의 경우는 버린 쓰레기의 양도 많지 않았고 게다가 다 버리지도 못했다. 걱정이 해소된다고 하더라도 약간의 해소일 것이겠지만 금전이 나간다고 해도 그렇게 크지는 않을 것 같았다. 그렇게 생각하니 그렇게 좋은 꿈도 아니지만 나쁜 꿈도 아니라고 생각되었다. 그 당시 주식 시장이 떨어지는 것이 하루이틀은 아니었지만 연일 하락세가 이어지던 한주였다. 그것이 걱정이라면 걱정일까. 그래도 다행인것은 투자 금액 자체가 크지 않아서 다행이었다. 게다가 꿈을 꾸고 나서 3일 뒤에는 갭으로 상승하여 조금의 수익도 얻었던 때였다. 

     

     

     

    728x90
    반응형

    '꿈꾼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 길 물어보는 꿈  (0) 2023.05.24
    [꿈] 비 오는 날 우산 쓰는 꿈  (0) 2023.05.23
    [꿈] 고양이 쓰다듬는 꿈  (0) 2023.05.21
    [꿈] 과일이 가득 담긴 꿈  (0) 2023.05.20
    [꿈] 오리 잡는 꿈  (0) 2023.05.19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