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시리뷰] 장줄리앙 그러면, 거기
    가본다 먹는다 2022. 10. 19. 16:41
    728x90
    300x250

     

     

    22년 10월 1일부터 23년 1월 8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뮤지엄에서 열리고 있는 장 줄리앙 전시회에 다녀왔습니다. 

    전시가 시작되기 1-2달 전 인터넷에서 반값으로 사전예매를 할 수 있었습니다. 정가는 2만원입니다. 

     

    위치는 동대문역사문화공원 1번출구로 나가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샵 지나 오르막길 있는 옆 쪽에 입구가 있습니다.

    바로 예매 가능하고 사전예약했다면 전화번호 뒷자리, 이름 말하면 티켓을 전달해 줍니다. 

     

    주차공간이 넓어서 주차도 가능한데 티켓이나 샵 이용으로 2만원 이상을 당일 구매했다면 1시간이 무료이고, 5만원 이상 구매하면 2시간 무료입니다. 최대 2시간까지만 무료이니 참고하세요!

     

     

    본격적인 입구에 들어가기 전에 보면 X배너(입간판)에 무료 오디오 가이드를 들을 수 있는 큐알코드가 있습니다. 

    더 자세한 설명을 듣고 싶다면 들어가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과감한 라인에 심플한 색상이 전시 공간을 채우고 있었는데 어딜 가든 사진 찍기 좋아서 모든 공간이 포토존 이었습니다. 그래서 사진을 찍기 위해서는 줄을 조금 기다려야 했어요. 워낙 일러스트가 심플해서 책, 와인, 테이블, 컵, 옷 등 어느 곳에나 어울렸고 이게 또 유행이나 시즌을 타지 않아서소장하기에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이런 의자도 일러스트나 색감은 귀여워서 어린이들의 공간에만 잘 어울릴 것 같지만 검은색 라인이 받쳐주고 있기도 하고 그림에 위트가 있어서 그런지 모던한 공간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았습니다. 전시 공간도 작가님이 손으로 그린 것들이어서 전시관 자체가 작품인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그만큼 전시는 생각보다 볼 것이 많고 사진찍을 곳도 많아서 다 보기까지 1시간 조금 넘게 걸렸습니다. 

     

    밝고 쉬운 느낌이 들어서 아이들과 가기에도 좋은 전시라고 생각됩니다.

    시간이 된다면 한번쯤 가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