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책] 브랜드 설계자
    읽는다 2023. 8. 3. 07:21
    728x90
    300x250

     

    브랜드 설계자

     

    <브랜드 설계자>는 ClickFunnels라는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 도구를 개발한 창업가이자 디지털 마케팅 및 온라인 비즈니스 전문가 러셀 브런슨이 쓴 마케팅 및 비즈니스 관련 책이다. 이 책에서 러셀 브런슨은 자신의 비즈니스 경험과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공유하고 전문가로서의 지위를 구축하고 마케팅을 통해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방법을 전달한다. 인터넷 기반 비즈니스를 시작하려는 사람들과 온라인에서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고 확장하고자 하는 사업주들에게 유용한 내용을 제공하고 있다.

     

    전문가 자격 갖추기

     

    자신의 경험과 지식을 상품화하기

    전문가로서의 자격을 갖추기 위해서는 자신이 가진 지식과 경험을 상품화하여 제공할 가치를 만들어야 한다. 자신의 특정 분야에서 깊은 지식과 전문성을 갖추고 이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

    성공 사례와 경험 공유하기

    전문가로서 인정받기 위해 자신이 어떤 분야에서 성공한 경험을 공유하고 사례를 제시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객들에게 자신의 전문성과 능력을 입증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고객의 Bedrock(근본적인 욕구) 파악하기

    고객들의 Bedrock를 파악하고 그들이 실제로 원하는 것과 필요로 하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기반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디자인하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비즈니스 영역에 대한 깊은 연구

    전문가로서 인정받기 위해서는 자신이 속한 비즈니스 영역에 대해 깊이 있는 연구를 해야 한다. 최신 동향을 파악하고 업계 내에서 인정받는 지식과 정보를 습득하는 것이 중요하다.

    꾸준한 자기계발

    전문가로서 성장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자기계발과 학습이 필요하다. 새로운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고 자신의 전문성을 계속해서 향상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컨텐츠 제공과 공유

    전문성을 인정받기 위해서는 지식을 자주 제공하고 공유하는 것이 중요하다. 블로그, 동영상, 소셜 미디어 등을 활용하여 자신의 지식을 다양한 방법으로 공유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300x250

     

    판매 기술

     

    스토리텔링은 고객과의 강한 연결과 감정적인 인상을 남기는데 도움이 된다. 자신의 경험과 성공 사례를 스토리 형식으로 전달하여 고객들에게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이해와 신뢰를 강화하는데 사용된다. 다음으로, 유인마케팅은 고객들에게 가치 있는 자료나 정보를 제공하고, 이를 얻기 위해 이메일 주소나 연락처 등을 수집하는 전략인데 이를 통해 고객들과의 유대감을 형성하고 추후에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데 활용된다. 제품이나 서비스의 특성보다는 그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으로 인해 얻게 되는 결과와 혜택에 집중하여 고객들을 설득하는 판매 기술도 들수 있다. 고객들이 얻을 수 있는 혜택과 가치를 강조하여 구매 동기를 유발한다.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가치를 명확하게 제시하여 제품이나 서비스의 유용성과 효과를 강조하는 전략,  가격을 적절하게 정하고 할인, 특가 등의 프로모션을 활용하여 고객들의 구매를 유도하는 전략이 있을 수 있다. 

     

     

    728x90

     

    728x90
    반응형

    '읽는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책] 현금의 재발견  (0) 2023.08.05
    [책] 워런 버핏 바이블  (0) 2023.08.04
    [책] 100년 후  (0) 2023.08.02
    [책] 안티프래질  (0) 2023.08.01
    [책] 파타고니아, 파도가 칠 때는 서핑을  (0) 2023.07.3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