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꿈] 놀이공원 가는 꿈 놀이공원 꿈해몽
    꿈꾼다 2023. 6. 15. 13:40
    728x90
    300x250

    놀이공원 가는 꿈 놀이공원 꿈해몽

     

     

    주말에 가족들과 모여있었다. 아이들은 심심해하는 것 같았고 애들의 에너지를 빼줄 겸 놀이공원을 같이 가기로 했다. 놀이공원의 어떤 공간에서 스위치가 있길래 그것을 켰고 그러자 많은 전구와 전등이 색색의 불빛을 내며 켜졌다. 그리고 무대 같은 것이 움직였다. 무대는 회전목마가 있는 곳처럼 천천히 기둥들이 돌아갔고 화려하게 움직였다. 나는 그것이 신기한 듯 그 안에서 구경하며 놀다가 아이들도 해보라고 권했다. 애들이 다치지 않을까 걱정도 했지만 그 기계는 생각보다 안전해 보였다. 그 기구를 지나 옆으로 가니 호텔이 있었다. 우리는 호텔 식당에서 휴식 겸 식사를 하려고 하는데 주변이 너무 시끄러웠다. 학생들이 주변에 개의치 않고 마음대로 행동하고 있었다. 나는 집중해서 메뉴를 보고 있었고 보다 못한 매니저가 와서 그들을 제지했다. 그러자 주변이 조용해졌고 나는 정리된 상황에서 다시 메뉴를 골랐다. 

     

     

     

    [꿈] 놀이기구 타는 꿈

    놀이기구 타는 꿈 놀이공원에서 파티가 열리고 있었다. 나는 아이들과 곳곳을 돌아다녔고 미리 둘러본 아이들이 나에게 어디에 무엇이 있는지 설명해 주었다. 나는 포도맛 아이스크림이 어디

    bloblala.tistory.com

     

     

     

    놀이공원 가는 꿈에는 이런 뜻이 이었다.

     

    1. 대인운이 상승하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는 꿈.

    2. 새로운 경험이나 새로운 인간관계를 바라는 마음이 반영된 꿈.

    3. 솔로라면 연애하고 싶은, 커플이라면 데이트하고 싶은 마음이 반영된 꿈.

     

     

     

    300x250

    놀이공원에서 사람이 붐비지 않거나 잘 놀고 기분이 좋았다면 좋은 뜻으로 해석되었다. 꿈에서는 주변이 조금 번잡했지만 그래도 누군가 제지해주었기에 괜찮지 않을까 생각되었다. 이때가 한여름으로 들어가고 있는 시기였는데 그만큼 외부 활동이 늘어나는 때이기도 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거나 대인관계가 달라지는 일은 없었지만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는 일은 있었다. 그전 해까지만 해도 아이들이 너무 어려서 실내나 안전한 곳만 찾아다녔는데 이 해에는 계곡이나 야외로 활동 반경을 넓혔던 것이다. 내 마음속에도 한 번쯤은 이래야지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그 마음이 반영되었던 것 같다. 꿈이야 어찌 되었건 현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된 것 같다. 

     

     

    728x90

     

    728x90
    반응형

    '꿈꾼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 김치 만드는/담그는 꿈  (0) 2023.06.16
    [꿈] 옷 훔치는 꿈  (0) 2023.06.16
    [꿈] 빵 선물/받는 꿈  (0) 2023.06.15
    [꿈] 만두 사는 꿈  (0) 2023.06.15
    [꿈] 다슬기 받는/얻는 꿈  (0) 2023.06.1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