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꿈] 담배 피우는 꿈
    꿈꾼다 2023. 6. 12. 20:38
    728x90
    300x250

    담배 피우는 꿈

     

     

    어두운 밤 옥상에 올라가 있었다. 옥상에는 사람들이 조금 있었는데 한 명은 옥상 중앙 벤치에 앉아 있었고 또 한 명은 내 옆에 서 있었다. 나는 옥상 난간에 팔을 걸치고 담배를 피웠고 두 번째 연기를 내뿜는데 속이 다 후련했다. 그러다 문득 내가 왜 담배를 피우고 있지라는 생각이 들었고 건강에 문제가 생길까 봐 걱정이 되었다. 담배를 얼른 끄려고 재떨이를 보는데 담배꽁초가 수북하다. 그중에 내가 버린 것처럼 긴 꽁초도 버려져 있는 것이 보였다. 목이 칼칼하고 조금 아픈 느낌이 들었고 나는 그런 기분을 없애기 위해 양치를 하러 갔다. 어금니 부분에 썩어 있는 듯한 이가 보였고 나는 그것을 더 깨끗하고 개운하게 양치를 했다. 

     

     


     

    담배 피우는 꿈은 이런 의미가 있었다. 

     

    300x250

     

    1.

    재물운이 상승하고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꿈.

     

    2.

    현재의 고민을 반영하는 꿈.

     

    3.

    가지고 있던 것에서 손실이 나게 되는 꿈.

     

     


     

    728x90

    담배 피우는 꿈에는 여러 느낌의 해몽이 있었는데 꽁초보다는 제대로 된 담배를 피우는 것이 더 좋게 풀이되었고 많은 사람들과 담배를 피우거나 많은 담배를 얻는 것도 협력이나 재물에 있어 좋은 뜻을 가지고 있었다. 담배를 피우다 중간에 끊은 것도 아니고 평생 담배를 피워본 적이 없어서 담배 피우는 꿈이 참 생소했는데 펴본 적도 없으면서 후련한 기분까지 느꼈다니 흥미로웠다. 그래도 나쁜 기분이 아니었으니 문제가 있다면 풀려나가는 것이 아닐까 생각해 보았다. 이번에 맡은 일에 대해 고민은 많았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심적으로 더 고민이 되었나 보다. 그래도 결과는 좋아서 다행이었다. 작은 일부터 처리해가다 보면 언젠가는 끝을 맺게 되어 있으니 포기하지 말고 계속 나아가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