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꿈] 화장하는 꿈
    꿈꾼다 2023. 5. 30. 23:17
    728x90
    300x250

    화장하는 꿈

     

     

    화장품 론칭 행사가 있는 듯 화려한 복장을 한 사람들이 모여 있었다. 여기저기에서 카메라 셔터가 터지며 포즈를 잡는 사람들도 있고 화장품을 테스트해 보는 사람들도 있었다. 나는 여러 개의 화장대가 즐비해 있는 곳으로 가서 거울 앞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앞에는 여러 색조화장품과 화려한 도구들이 나열되어 있었는데 나는 그중에 볼터치용으로 골라 볼에 생기 있는 색을 넣으려고 했다. 공작의 깃털이 길게 나 있는 것처럼 초록색과 파란색이 섞인 빛깔의 볼터치용 붓은 굉장히 부드러웠고 그것으로 반짝이는 가루를 묻혀서 볼 양 쪽에 부드럽게 발랐다. 도구도 너무 예뻤지만 터치감도 환상적이었다. 내가 테스트하는 모습을 사람들이 구경하더니 자신들도 하고 싶다며 그 물건을 찾아 화장을 했다.

     

     


     

    화장하는 꿈에는 이런 내용이 있었다.

     

     

    300x250

     

    1.

    운기가 상승하여 소원하던 것을 성취하게 되는 꿈.

     

    2.

    대인운, 연애운이 상승하여 새로운 만남을 시작하게 되는 꿈.

     

    3.

    새로운 변화를 위해 노력하게 되는 꿈.

     

    4.

    사람들 앞에서 돋보이게 되는 일이 일어나는 꿈.

     

     


     

    728x90

    화장하는 꿈에서 화장을 한 모습이 예쁘거나 화장이 잘 되었다면 좋은 의미를 가진 해몽으로 풀이되었지만 진한 화장은 구설을 조심해야 하거나 나의 본모습을 감춰야 하는 상황 등의 일상에 불편함이 생기는 것으로 해석되었다. 개인적으로 소원하던 것을 성취하게 되지는 않았지만 대인관계 등 전반적인 운기가 상승했던 것은 맞다고 생각되었다. 몇 달에 걸쳐 하고 있는 일들이 순탄하게 진행되었고 또 내 실력을 뽐낼 일도 종종 있었다. 한 가지 일을 꾸준하게 하다 보면 그 부분에 대해 전문가가 될 수밖에 없는데 내가 잘하는 일이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뿌듯한 일인 것 같다. 그리고 그것이 수익으로까지 연결된다면 그것이야말로 모두가 원하는 삶이지 싶다. 점점 그런 삶에 더 가까워지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언제나 잊지 말아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