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꿈] 폭탄 떨어지는 꿈
    꿈꾼다 2023. 3. 28. 10:31
    728x90
    300x250

    폭탄 떨어지는 꿈

     

     

    큰 소파를 가운데 두고 숨바꼭질을 하고 있었다. 그 소파 주변에만 숨는 거였고 술래가 눈을 감고 우리를 찾고 있었다. 소파 안쪽으로 숨은 사람은 들키지 않았는데 나는 몸을 소파 아래쪽으로 놓으려다가 미처 들어오지 못한 발로 인해 술래에게 잡히고 말았다. 잡히는 사람도 잡는 사람도 모두 놀이를 즐기고 있었다. 소파 안쪽에 꽁꽁 숨어있던 친구마저 술래가 찾아냈고 그 친구는 '좀 봐주지'라고 말하며 아쉬움을 내비치자 술래는 '아까 한번 봐준거야'라고 말하며 키득거렸다. 숨었던 친구는 체념했고 다른 사람이 술래가 되어 또 놀이를 이어가고 있었다. 그런데 그 순간 폭탄이 떨어졌다. 폭탄은 우리가 있던 곳 여기 저기를 엉망으로 만들었고 어떤 여자 아이는 겁먹은 얼굴로 뛰쳐나왔다. 옷이 다 찢어진채로 큰 눈을 뜨고 외국어로 뭐라고 말하고는 밖으로 뛰어 도망갔다. 

     

     

     

     

    폭탄 떨어지는 꿈에는 이런 뜻이 있었다.

     

    1. 하는 일에 있어 행운이 따르고 성공하게 되는 꿈.

     

    300x250

    2.자신의 분야에 있어서 이름을 알리게 되거나 운이 상승하게 되는 꿈.

     

     

    3. 재물운이 상승하여 금전이 들어오게 되는 꿈.

     

     

     

     

    폭탄이 떨어지는 꿈과 폭탄이 터지는 꿈은 비슷한 해몽을 가지고 있었는데 모두 좋은 뜻을 담고 있었다. 이때 하는 일에 있어서 좋은 일들이 생겼다가 보다도 아마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이 일어난 것에 대해 충격을 받았던 것이 꿈으로 나왔던 것 같다. 요즘처럼 기술이 발전하고 인간으로써 성숙되어 간다고 믿었던 시기에 전쟁을 한다는 것이 이해가 가지 않았기 때문이다. 전세계적으로 출산율이 하락하고 있는데 같은 종의 목숨을 앗아간다는 것은 참 바보같은 행동이라고 생각된다. 지금 무엇인가를 얻으려는 그 욕심으로 점차 우리는 역사속으로 사라지게 되는 것일까하는 생각이 든다. 정말 이 상황에 대해서 너무 혼란스러울 죄없는 아이들의 눈망울이 계속 눈에 밟혔다.

     

     

    728x90

     

    728x90
    반응형

    '꿈꾼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 에스컬레이터 올라가는 꿈  (0) 2023.03.31
    [꿈] 우동 먹는 꿈  (0) 2023.03.29
    [꿈] 잃어버린 가방 찾은 꿈  (0) 2023.03.27
    [꿈] 마음에 들지 않는 선물 받는 꿈  (0) 2023.03.25
    [꿈] 담요/이불 받는 꿈  (0) 2023.03.2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