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꿈] 브로치
    꿈꾼다 2023. 2. 26. 19:46
    728x90
    300x250

    브로치 꿈

     

     

    300x250

    허리 부근에 라운드 모양의 은브로치를 꽂고 있다. 그 라운드를 따라 보석이 박혀있고 그것을 바라보고 있는데 어떤 할머니가 무서운 얼굴을 하고 다가와서는 내가 그것의 혈통이 아니라서 가질 자격이 없다면서 내 브로치를 뺏으려고 했다. 나는 빼앗기지 않으려고 안간힘을 썼고 그 바람에 그 할머니의 손가락에 바늘이 찔려 피가 났다.  한참 실랑이 끝에 나는 브로치를 사수하고 나의 외할머니에게로 도망갔다. 나는 외할머니에게 '할머니 나는 이 자리에 있는 것이 맞아'라고 말하며 할머니께 밥을 먹여드렸다.

     

     

     


     

     

    가슴에 달린 브로치가 빛나는 꿈

    자신을 도와줄 협력자가 생기거나 신분이 상승되는 꿈.

     

     

     

    가슴에 달린 브로치가 떨어지는 꿈

    지금까지 좋았던 운이 하락하는 꿈.

     

     

     

    노점에서 예쁜 브로치를 사서 가슴에 다는 꿈

    하고 있는 일에서 기관 등의 도움을 받아 성공하는 꿈.

     

     

     

    금으로 된 브로치를 보는 꿈

    금전적으로 풍요로운 삶을 살게 되는 꿈.

     

     

     

    은으로 된 브로치를 보는 꿈

    좋은 배우자를 얻거나 행운이 따르는 꿈.

     

     

     

    브로치를 선물 받는 꿈

    새로운 아이디어가 생기거나 하는 일에 있어서 운이 따르고 걱정하던 일이 해소되는 꿈.

     

     

     

    브로치에 찔리는 꿈

    앞으로 어려운 상황이 올수 있음을 예견하는 꿈.

     

     

     

    브로치를 잃어버리는 꿈

    적절한 시기를 놓치게 되는 꿈

     

     

     

    잃어버린 브로치를 찾게 되는 꿈

    예상치 못한 행운이 다가오는 꿈.

     

     


     

     

    누군가 내 브로치를 뺏어가려고 했는데 그것에 딱 맞는 해몽은 찾아보기 어려웠다. 아마 잃어버리거나 떨어지는 꿈과 비슷하게 해석이 되지 않을까 싶었다. 내가 가지고 있던 브로치를 빼앗기지 않았으니 조금이라도 가지고 있던 좋은 운기를 계속 가지고 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한 달 뒤쯤 이전에 다녔던 회사에서 연락이 와 내가 회사 다닐 때 했던 일을 다시 맡겼다.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보니 다른 사람에게 맡겼었는데 제대로 진행되지 않아서 나에게 연락을 한 것이었다. 이것이 꿈과 상관있는 것인지는 모르겠고 딱히 그 일에 대해 생각한 것은 아니었지만

    되짚어보니 비슷한 맥락이었지 않나 생각해 본다.

     

     

    728x90
    반응형

    '꿈꾼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 아이스크림 먹는 꿈  (0) 2023.02.28
    [꿈] 바다 풍경 보는 꿈  (0) 2023.02.27
    [꿈] 커다란 토끼/큰 토끼 보는 꿈  (0) 2023.02.25
    [꿈] 다른 사람이 총 맞는 꿈  (0) 2023.02.24
    [꿈] 거머리가 몸에 붙는 꿈  (0) 2023.02.2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