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꿈] 퍼즐 푸는 꿈
    꿈꾼다 2023. 9. 8. 02:40
    728x90
    300x250

     

    퍼즐 푸는 꿈

     

    한 카페로 들어갔다. 입구에서 민트색의 큐브 같은 퍼즐을 하나 받았고 나는 먼저 온 지인에게 그것을 보여주며 풀어보지 않겠냐고 건네주었다. 나는 음료를 주문하기 위해서 메뉴를 보고 있었는데 지인이 퍼즐을 풀다가 암호가 필요하다고 말을 했다. 가만히 생각해 보니 입구에서 퍼즐을 받을 때 작은 종이도 함께 주었던 것이 생각났고 내 주머니에서 퍼즐과 관련된 종이를 찾을 수 있었다. 종이에는 12010이라는 숫자가 아주 작게 쓰여 있었고 퍼즐에 종이에 있는 암호를 입력했다. 암호를 적는 사이에 내가 주문한 아이스크림이 나왔고 아이스크림이 녹아가는 것이 보였지만 나는 암호를 적고 푸는 것에 집중하여 정신력이 흐트러지지 않게 노력했다. 

     

     

     

     

    퍼즐 푸는 꿈에는 이런 뜻이 담겨 있었다. 

     

     

    1. 대인운이 상승하여 협동하는 대인관계에 있어서 순조롭게 풀리는 꿈.

     

     

     

     

     

    2. 고민하고 있는 문제가 있다면 답을 찾게 되는 꿈.

     

     

     

     

     

    3. 노력과 끈기로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려는 의지가 표현된 꿈.

     

     

     

    300x250

    퍼즐 푸는 꿈에서 누군가와 함께 했다면 공동의 일을 수행하는데 있어서 혼자만의 힘이 아닌 누군가의 도움으로 문제를 해결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었고 퍼즐을 잘 풀어냈다면 일의 순조로움을 나타내는 길몽, 퍼즐이 잘 안 풀렸다면 경쟁자가 나타나거나 하는 일에서 문제가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했다.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풀었다면 실제로는 조력자를 만나게 되거나 충고를 얻게 된다는 의미도 있었는데 나의 경우에는 누군가의 도움을 필요로 하지만 결국에는 스스로 문제를 해결해 나가야 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보았다. 꿈에서 암호를 보았고 순조롭게 입력하고 있었으니 현실에서도 문제가 있다면 결국 풀어낼 것이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해 본다. 

     

    728x90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