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꿈] 가족과 여행가는 꿈
    꿈꾼다 2023. 6. 13. 19:36
    728x90
    300x250

    가족과 여행가는 꿈

     

     

    가족들과 함께 제주도로 여행을 가는 중이었다. 우리는 큰 배를 타고 가는 길이었고 배 안에 있는 방 안에 머무르고 있었다. 곧 내릴 때가 되었는지 해녀복을 입은 승무원들이 우리에게 아침이 찾아왔음을 알렸다. 밖은 비가 내리고 있었고 곧 제주도에 도착했다. 우리는 배에 탔던 사람들과 함께 한 숙소로 머물렀고 짐을 놓고는 나왔는데 숙소 마당에 있는 파라솔 아래서 모두 비를 피하고 있었다. 다른 방향으로 돌아나가니 푸른 잔디가 보였고 그곳에는 사람들이 많이 없었다. 나는 가족들과 푸른 잔디가 있는 곳으로 가고 싶어서 가족들을 찾았는데 보이지 않았다. 다시 처음에 갔던 파라솔이 있는 장소로 가자 그곳에서 가족들이 다른 사람들의 사진을 찍어 주고 있었다. 그 사람들도 우리 가족의 사진을 찍어주며 서로 교류하고 있다. 나는 그 모습을 가만히 바라보고 있다가 배에서 먹었던 스테이크에 대해 생각했다. 비는 여전히 계속 많이 오지만 평화로운 시간이라고 생각되었다. 

     

     


     

    가족과 여행 가는 꿈에는 이런 해몽이 있었다. 

     

    300x250

     

    1.

    가정이 평안하고 가족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되는 꿈.

     

    2.

    가족끼리 불화가 있었다면 곧 오해가 풀어지게 되는 꿈.

     

     


     

    728x90

    가족과 여행가는 꿈은 비슷한 해몽을 가지고 있었다. 거의 확정된 것처럼 가족들과의 사이가 돈독해지는 것을 의미했다. 가족들과 특별히 오해가 있었던 것은 아니었기에 풀어야 할 부분도 없었다. 이때쯤 가족 중에 생일인 사람이 또 몇 명 있어서 가족들의 생일파티를 하며 시간을 보냈던 때였다. 가정이 평안하고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되는 것이 나에게는 맞았던 것 같다. 꿈에서의 기분도 그렇고 실제 생일파티가 있던 때에도 평화로운 기분을 느꼈다. 이렇게 모두가 모여 맛있는 음식을 먹고 서로를 생각하고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다행이었다. 

     

     

     

    728x90
    반응형

    '꿈꾼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 다슬기 받는/얻는 꿈  (0) 2023.06.13
    [꿈] 마늘 받는/얻는 꿈  (0) 2023.06.13
    [꿈] 떼 지어 노는 물고기 꿈  (0) 2023.06.12
    [꿈] 생일 축하받는 꿈 생일 꿈해몽  (0) 2023.06.12
    [꿈] 담배 피우는 꿈  (0) 2023.06.1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