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꿈] 자전거 타는 꿈
    꿈꾼다 2023. 3. 20. 22:46
    728x90
    300x250

    자전거 타는 꿈

     

    300x250

     

    처음 보는 마을의 골목에서 자전거를 타고 있었다. 커브를 도는데 발판이 너무 좁다고 생각되어 넘어지고 말았다. 가족들을 그것을 보고 크게 웃었는데 나는 넘어진 것이 창피하다고 생각되지 않았고 아무렇지 않게 다시 일어나 자전거를 탔다. 내가 가고 있는 길목에 이삿짐차와 자동차가 엉겨서 길을 막고 있었다. 가만히 서서 상황을 보고 있는데 이삿짐 차가 뒤에 있는 집 앞으로 후진을 했고 그 바람에 길에 약간의 틈이 생겼다. 나는 그 틈 쪽으로 페달을 밟았는데 멈췄다가 가려니 페달을 밟는 느낌이 조금 힘겨웠다. 그래도 천천히 가는 중에 보이는 마을의 풍경은 너무 아름다웠다. 푸른 산과 그 뒤로 비치는 태양이 마치 외국에 온 것 같은 느낌이었다. 감동스러운 지금의 풍경을 사진으로 찍고 싶었지만 손에서 자전거 핸들을 놓지 못하겠다. 그렇게 오늘 가족들과 1박 2일을 함께 보낼 여행지로 도착했다. 그리고 방으로 들어가 이불을 꼭꼭 덮고 영화를 볼 준비를 하고 있다.

     

     

     


     

     

    자전거 타는 꿈은 이런 의미가 있었다.

     

     

    1.

    새로운 도전이나 어떤 일이 시작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

     

    2.

    원하는 바가 있다면 이루게 되는 꿈.

     

    3.

    계획한 일이 잘 풀리고 좋은 결과를 얻는 꿈.

     

    4.

    도움을 주는 조력자를 만나게 되는 꿈.

     

     

     


     

     

    자전거를 타는 길이 험하거나 자건거를 탈 때 힘들지 않았다면 대부분 좋은 해몽에 속했다. 나는 중간중간 넘어지기도 하고 페달을 밟기 힘들 때도 있었지만 결국에는 원하는 도착지에 잘 도착하게 된다. 하는 일에 있어서 엄청 순조롭게 진행되지는 않겠지만 많은 노력을 한다면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이것은 꼭 이런 꿈을 꾸어서 그런 것은 아니고 세상의 이치인 것 같다. 어쩌다 운 좋게 원하는 것을 손쉽게 얻을 수도 있다. 쉽게 얻은 것은 쉽게 잃는다. 꾸준히 노력해서 조금씩 원하는 바를 이루어 가는 것은 원하는 것들이 나에게 오래 머물며 함께 간다는 의미일 것이다.

     

     

     

     

    728x90
    반응형

    '꿈꾼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 면접 보는 꿈  (0) 2023.03.22
    [꿈] 붕어빵 먹는 꿈  (0) 2023.03.21
    [꿈] 밥상 받는 꿈 밥상 꿈해몽  (0) 2023.03.19
    [꿈] 떡볶이 사는 꿈  (0) 2023.03.18
    [꿈] 부츠 사는 꿈  (0) 2023.03.17

    댓글

Designed by Tistory.